전 FA 최고 경영자 마크 팔리오스는 축구가 도박 스폰서십에서 스스로를 "무기화"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전 FA 최고 경영자 마크 팔리오스는 축구가 도박 스폰서십에서 스스로를 "무기화"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Blog Article
그는 BBC 라디오 4의 파일 온 4 프로그램에서 축구와 베팅 업계의 연관성이 "너무 지나쳤다"고 말했습니다.
잉글랜드 축구 리그는 축구와 도박 업계가 책임감 있게 협력했다고 밝혔습니다.
대변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EFL 자체는 책임감 있고 적절하게 규제된 북메이커로서 올바른 안전장치를 마련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는 스카이벳과 계속해서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십의 모든 마케팅은 모범 사례를 홍보하고 미성년자와 취약 계층을 보호한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프리미어 리그는 중앙 도박 파트너가 없으며 스폰서십 계약은 개별 클럽에 달려 있다고 밝혔습니다.
잉글랜드 축구의 상위 2단계에서는 거의 60%의 클럽이 도박 회사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팔리오스 씨는 자신이 거부한 제안에 베팅 터미널을 그라운드 안에 설치하려는 계획이 포함되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클럽은 지역사회에 확고하게 뿌리내린 패밀리 클럽이며, 우리의 관점에서 도박 산업과 연관되는 것은 잘못된 일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축구 산업이 어느 정도 관여하고 있는지에 대한 더 큰 그림을 바꿀 수는 없지만, 개인적인 관점에서 볼 때는 우리가 하는 일입니다.
"축구는 현재 위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이것이 제가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동사입니다.
"확실히 너무 지나쳤습니다."
팔리오스는 트랜미어 로버스에서 9년, 크루 알렉산드라에서 3년 동안 미드필더로 활약했습니다.
그는 2003년 7월에 축구 협회의 최고 경영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2004년 8월 당시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이었던 스벤-고란 에릭손과 전 FA 비서 파리아 알람의 불륜에 관한 신문 보도 이후 사임했습니다.
10년 후, 그는 트랜미어 로버스에 대한 지배적인 지분을 인수하여 최고 경영자가 되었습니다.
" '악의적'
팔리오스 씨는 또한 도박 중독을 해결하기 위해 클럽에서 훔친 직원이 있으며, 그곳의 여러 선수들에게 도박 문제를 도왔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축구 클럽의 인구 통계가 도박 운영자들에게 "특히 매력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팔리오스는 또한 EFL 리그 원 팀 트랜미어가 연고를 둔 위랄의 베팅 상점 대부분이 사람들이 도박에 두 배 이상 지출하는 최빈국 지역이라는 보고서를 강조했습니다.
저는 도박을 위험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도박에 빠져들게 되고, 도박은 숨겨진 중독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앞서 보았듯이 고용주로부터 도둑질을 하는 사람들이 있으며, 이는 관계를 파괴하고 가족 단위와 가족 단위가 커뮤니티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 자발적 금지"
영국의 대부분의 북메이커를 대표하는 베팅 및 게임 위원회는 축구 셔츠 스폰서십과 피치 사이드 광고에 대한 자발적 금지를 "고려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지난달 업계 규제 기관인 도박위원회는 잠재 고객이 계정에 가입한 경우 7개의 베팅 사이트를 통해 FA컵 경기가 생중계되는 거래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FA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2017년 6월, 래드브룩스와의 파트너십을 종료하면서 FA와 도박 회사와의 관계에 대해 명확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리그와 클럽은 도박 회사와의 관계를 자체적으로 관리합니다."
For More Details:카지노사이트